로컬뉴스
  • McDONALD’S, 케이콘택트 시즌 2 주요 스폰서 되어 K팝 팬심 잡는다

    이 게시글을 알리기 tweet

  • 글쓴이 : LA교차로
  • 20.10.16 07:29:32
  • 공감 : 0 / 비공감 : 0
  • 조회: 3


인기 그룹 ‘더 보이즈’와 온라인으로 만날 수 있는 스페셜 프로그램도 제공 




K팝 팬들을 위해 McDonald’s가 올해도 변함없이 세계 최대의 한국 문화 및 음악 컨벤션인 KCON(케이콘)의 주요 후원사로 돌아왔다. 오는 10월 16일부터 25일까지, 팬들은 케이콘택트 시즌 2 (KCON:TACT season 2)를 방에서 (또는 원하는 장소에서) 온라인으로 즐길 수 있다. 


10월 25일 일요일에는 케이콘택트의 주요 출연가수인 더 보이즈의 11명 멤버와 함께하는 McDonald’s 후원 특별 프로그램 “Crush Moment with The Boyz (더 보이즈에 반한 순간)”가 방송된다. 지난 2주간 소셜미디어 이벤트를 통해 더 보이즈의 팬클럽 “THE B/더비” 회원들이 자신의 입덕 순간을 공유해주었는데, 영상을 통해 더 보이즈가 이중 최고의 순간들을 직접 선정하고 재현할 예정이다. 


“올해로 6년 연속 KCON과의 파트너십을 이어갈 수 있어 기쁘며, 특히 지금은 사람들이 재미있고 의미있는 행사와 순간들을 많이 접할 수 없고 많은 것이 달라진 상황이라는 점에서 더욱 뜻깊습니다,” McDonald’s의 문화 참여 담당 수석 디렉터인 엘리자베스 캠벨 (Elizabeth Campbell)씨는 말했다.“ 저희는 K팝이 저희 고객들께 얼마나 중요한지 인지하고 있으며, 이 상징적인 문화행사를 계속해서 함께 할 수 있어, 또 팬분들께 더 보이즈와 함께할 기회를 드리게 되어 자랑스럽게 생각합니다.”


McDonald’s는 KCON의 오랜 후원사로, 뉴욕과 LA 이벤트 모두에서 팝업 부스를 운영해왔다. 작년 행사 참가자들은 McDonald’s 부스에서 World Famous Fries®와 아이스 크림 시식도 하고, 좋아하는 K팝 아이돌들을 만나고, 복고풍의 아케이드 게임 머신을 통해 브랜드 굿즈에 당첨되는 행운을 즐기기도 했다. McDonald’s는 행사의 라이브스트림도 후원하여, 집에서 KCON을 즐기는 온라인 시청자들을 위한 콘서트 생중계를 제공했다.


“McDonald’s와의 파트너십을 통해 온라인으로 팬들을 만나 특별한 추억을 선물할 수 있어서 정말 기쁩니다,” 더 보이즈는 말했다. “빨리 이 프로그램이 방송됐으면 좋겠습니다. 사랑하는 저희 팬 THE B/더비 여러분들이 정말 좋아하실 것 같아요.”


10일동안 진행되는 케이콘택트에 대한 자세한 정보는 www.kconusa.com를 방문하면 확인할 수 있다. 전체 프로그램은 엠넷 K팝 (www.youtube.com/mnet)과 KCON 공식 유튜브 채널 (www.youtube.com/kcon)에서만 스트리밍으로 만날 수 있다. 




McDonald’s USA 소개

McDonald's USA, LLC는 미국의 대표적 외식업체로, 양질의 재료로 만든 다양한 메뉴를 매일 2,500만여 명의 고객들께 제공하고 있습니다. 14,000개의 미국 내 McDonald’s 레스토랑 중 약 95%는 지역 프랜차이즈 사업자에 의해 독립소유 및 운영됩니다. 더 자세한 내용은 저희 웹사이트 (www.mcdonalds.com)를 방문하시거나, 페이스북 (www.facebook.com/mcdonalds) 또는 트위터 (@McDonalds)를 팔로우하시면 확인하실 수 있습니다.


KCON USA 소개

KCON USA (kconusa.com)는 북미 최대의 한국 문화 및 음악 팬 페스티벌입니다. KCON 컨벤션은 2012년 첫 해에 10,000명의 팬이 참가한 뒤 매년 두 배 이상씩 성장하여 지금은 158,000여명의 팬들이 찾는 행사가 되었습니다. 오늘날 KCON LA는 미국 내 한류 및 아시안 팝문화 팬들을 위한 대표적 연례 이벤트로 자리매김하여, 팬들이 아티스트와 한국 엔터테인먼트 업계 전문가들은 물론 다른 팬들과도 직접적으로 만나 소통할 수 있는 가장 큰 규모의 포럼을 제공하고 있습니다. KCON 브랜드는 전세계로 확장하여 2017년에는 일본에서 연례 행사로 자리매김한데 이어 멕시코와 호주에서 첫 KCON을 개최하였습니다. 이 외에도 KCON은 프랑스와 아랍에미레이트연합, 태국에서도 개최했습니다.  

 

CJ ENM 소개  

CJ ENM은 아시아를 선두하는 엔터테인먼트 및 머천다이징 기업으로, 대한민국 서울에 본사를 두고 있습니다. 회사의 엔터테인먼트 부문은 미디어 콘텐츠, 음악, 영화 (CJ 엔터테인먼트), 공연 예술, 애니메이션 등, 업계 전반에 걸쳐 광범위한 사업을 운영하며 다양한 미디어 플랫폼에 최고 수준의 오리지널 컨텐츠를 제공하고 있습니다. CJ ENM은 최근 아카데미와 칸느에서 수상한 기생충을 비롯하여, 토니상에 빛나는 뮤지컬 킹키부츠, 역대 박스오피스 흥행 기록을 세운 명량, 극한 직업, 국제시장, 그리고 인기  TV 시리즈 미스터 션샤인, 도깨비, 꽃보다 할배, 너의 목소리가 들려에 이르기까지, 세계적인 흥행과 호평을 얻은 수 많은 컨텐츠들을 기획 및 제작했습니다. 전세계인들에게 최고의 K문화 체험을 제공하기 위해 CJ ENM은 세계 최대의 K문화 컨벤션이자 페스티벌인 KCON과 아시아 최대의 음악 시상식인 Mnet Asian Music Awards (MAMA)를 주최하고 있습니다. 아시아와 유럽, 미국에 지사를 둔 CJ ENM은 현재 전 세계에 3,600명의 직원을 보유하고 있습니다. 더 자세한 내용은 http://www.cjenm.com를 방문해주십시오.



Tags :
  • 이글은 실명인증이 완료된 회원이 작성한 글입니다.
  • 목록으로
  • tweet tweet
  • 등록된 댓글이 없습니다.
글쓴이
로그인