추천업소
추천업소
  • [기타] 영화' 성난황소'

    이 게시글을 알리기 tweet

  • 글쓴이 : LA교차로
  • 18.11.26 10:52:36
  • 추천 : 0
  • 조회: 18


 

11 30() 금주 북미 개봉!

 

 

 

11 30일 북미 개봉을 앞두고 한국 극장가를 뒤흔든 쾌감 액션 영화 <성난황소>가 마동석의 흥행 핵펀치를 제대로 날렸다. 마동석 주연의 <성난황소>는 한국 개봉 5일 만에 언론 및 관객들의 입소문에 힘입어, 100만 관객 돌파의 쾌거를 이루었다. 11월 비수기임을 감안하면 무서운 흥행력이며, 상반기 한국 액션 영화 최고 흥행작 <마녀>의 흥행 속도 보다도 빠른 기록이다. 또한, 올해 개봉한 마동석 단독 주연작 중에서도 최고의 흥행 속도로 간만에 액션 영화의 쾌감을 제대로 터트려 준 영화로 평가 받고 있다. 더욱이 개봉 2주차에도 관객 입소문을 통해 가속도로 흥행 질주 중에 있으며, 극장가 관람객 평가 지수는 개봉 주보다 역상승하며 흥행 분위기를 생생하게 증명해 주고 있다. 이러한 <성난황소>의 흥행 질주는 언론 시사회와 모니터링 관객 시사회에서 압도적 호평을 받으며 흥행 다크 호스로 일찌감치 예견되어 있었던 바이다.

마동석 시네마틱 유니버스의 결정판!“(뷰어스 남우정 기자), “올해 선보인 마동석표 영화의 끝판왕’”(시사위크 이영실 기자), “설명이 필요 없다! ‘마동석 액션의 묘미란 이런 것”(마이데일리 김나라 기자), “원샷 원킬 온 몸 가득 느껴지는 타격감”(부산일보 김상혁 기자, “화끈한 액션부터 적절한 드라마가까지”(뉴스엔 박아름 기자), “조연들 개그 장면 빵빵 터졌소!”(ID_2e****), “핵주먹액션 정말 쎄다. 진짜 황소인줄”(ID_nay******), “마동석 X 송지효 X 김성오가 만든 세상 통쾌한 사이다 액션”(OSEN 강서정 기자), “진짜 재밌었는데, 재밌다고 안하면 혼날거 같고, 혼난거 아닌데 급반성문. 착하게 살게요!(ID_bor*******) 등 언론, 관객의 호평을 받으며 이번 주 금요일(11 30) 북미 개봉을 앞두고 있다.

 

<성난황소>는 이른바 아시아의 드웨인 존스로 불리는 가장 마동석 다운 작품이다. 특유의 액션이 강조되나 복잡하지 않은 상업 영화. 올해 그가 보여준 마동석 다운 영화 중 가장 높은 퀄리티를 자랑한다. 이 영화를 통해 마동석은 관객의 신뢰를 찾아가고 있다. <범죄도시>이후 거침 없이 달리며 한 때 이미지 소모라는 지적을 듣기도 했지만, “작품으로 승부하겠다는 그의 말처럼 재미있는 영화로 승부해 좋은 성적을 거두고 있다. 이는 <부산행> <범죄도시>에서 보여줬던 액션을 모두 뛰어넘는 마동석표 통쾌한 액션과 함께 유쾌한 웃음을 즐길 수 있는 영화로 입소문이 났기 때문으로 풀이되고 있다.

 

관객들에게 호평 받고 있는 <성난황소>의 관전 포인트들은 무엇일까? 언론, 관객평에서 이미 여러번 거론되었 듯 이 영화의 백미는 무엇보다 마동석 정통 액션의 모든 것으로 회자되고 있는 <성난황소> 액션씬들이다. 마동석을 필두로 송지효, 김성오, 김민재, 박지환 등 충무로 연기파 배우들의 완벽한 호흡은 더욱 리얼하고 활력 넘치는 액션씬들을 탄생시켜 보는 이들의 스트레스를 완벽 타파한다. 여기에 대한민국 액션의 새로운 지평을 열며 <범죄도시>의 흥행을 이끌었던 최강의 제작진들의 의기 투합 속에 리얼한 매력을 살린 <성난황소>의 기발한 액션은 놓칠 수 없는 볼거리로 가득 무장하여 액션 영화의 신기원을 열고 있다. 두번째 관전 포인트는 다양한 콤비의 향연이다. 극 중 혼신의 액션 연기도 마다하지 않으며 마동석과 달콤살벌한 부부 케미를 보여준 송지효, 한국판 조커로 떠오르며 <아저씨> <불한당> 등 전작을 뛰어넘는 대체불가한 악역으로 돌아온 김성오, 마동석을 도우며 티켝태격 극 중 재미를 끊임 없이 불러일으켜 줄 신스틸러 김민재와 박지환 등 배우들의 다양한 케미스트리가 <성난황소>의 액션과 재미를 배가시킨다

 

한 번 성나면 무섭게 돌변하는 동철(마동석)이 아내 지수(송지효)를 구하기 위해 무한 돌진하는 통쾌한 액션 영화 <성난황소>. 여태껏 보지 못했던 마동석의 시원하고 타격감 있는 액션을 통해 한국에서 무서운 흥행 질주와 관객들에게 카타르시스를 선물하고 있는 <성난 황소>, <UNSTOPPABLE>라는 영문 제목으로 이번 주 금요일인 11월 30일 북미 주요 스크린에서 동시 개봉되며, 자세한 지역 개봉관은 공식 홈페이지인 Unstoppable-movie.com 및 공식 페이스북 페이지인 facebook.com /HitKmovie 를 통해 확인할 수 있다.

INFORMATION

 

 

제목              성난황소

영제              UNSTOPABBLE

감독              김민호  

출연              마동석, 송지효, 김성오, 김민재, 박지환
장르              액션, 드라마   

북미배급           WELL GO USA ENTERTAINMENT

개봉               201811 30

웹사이트           UNSTOPPABLE-movie.com  
페이스북          facebook.com/HitKMovie

인스타그램        Instagram.com/HitKMovie

 

 

 

SYNOPSIS

 

 

거칠었던 과거를 벗어나 수산시장에서 건어물 유통을 하며 건실하게 살던 동철(마동석).

어느 날 아내 지수(송지효)가 납치괴도, 경찰에 신고를 하지만 그녀의 행방은 묘연하기만 하다.

그리고 동철에게 걸려 온 납치범(김성오)의 전화! 오히려 지수를 납치한 대가로 거액의 돈을

동철에게 주겠다는 파격 제안을 하고, 이에 폭발한 동철은 지수를 구하기 위해 움직이기 시작하는데…!

 

느낌오지 ? 잘못 건드린 거

Tags :
  • 이글은 실명인증이 완료된 회원이 작성한 글입니다.
  • 목록으로
  • tweet tweet
  • 등록된 댓글이 없습니다.
글쓴이
로그인